다큐멘터리 영화 '제주의 영혼'

Regis Tremblay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제주의 영혼' 이 4월 26일 일요일 4시 부터 Pendleton Pike 에 위치한 Johnny's Auto Motors 건물 2충에서 상영되었습니다. 세월호 추모회와 함께 열린 이번 상영회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제주의 아픈 역사와 그로인한 제주 주민들의 고통과 해군기지에 반대하는 현실에 대해 알아볼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영화 상영후에는 Regis Tremblay 감독과의 스카잎 인터뷰를 통해서 Regis 감독과 궁금한점을 주고 받는 귀한 경험도 하였습니다.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되는 하지만 잊혀져서도 안되는 가슴아픈 세월호 사건도 관련 사진과 책자 그리고 포스터를 통해서 다시금 되돌아보고 마음으로나마 희생당한 고귀한 생명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이신 교민 여러분들끼리도 같은 주제를 가지고 의견을 나누며 또한 친분이 없는 분들은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음식과 장소를 포함한, 이 기회를 마련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남영우 인디코리아 편집인-

*'제주의 영혼' 영화와 Regis Tremblay 감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분은 http://www.theghostsofjeju.net/ 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Show Buttons
Hide Butt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