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ING OUR CONNECTION

August 2015

여러분의 많은 관심속에 저희 INDY KOREA 가 급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INDY KOREA 는 다가오는 8. 15 광복절과 때를 같이하여 INDY KOREA 오피스를 오픈할 계획입니다. 주소는 8427 Pendleton Pike, Lawrence, IN 46226 입니다. INDY KOREA 오피스를 열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신 Johnny’s Auto 형제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매 월, 크고 작은 행사때 마다 도움을 주신 자원 봉사자들과 사업운영으로 바쁘신 시간에도 저희 인터뷰에 기꺼이 응해주신 여러분, 그리고 잊지 않고 열심으로 기고해주시는 칼럼니스트 여러분들께도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디코리아는 어떤 의견이라도 귀 기울이며 많은 분들께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꾸려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 INDY KOREA 의 광고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디코리아는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매체입니다. 여러분이 속한 지역의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 주시어 더 많은 한인 여러분들께 이를 알리고 도움이 될수 있도록 인디코리아를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열심히 뛰는 모습, 변함없는 인디코리아가 될것을 약속 드립니다.

인디코리아 일동

002-greeting-website-small

 

 


 

인디애나 교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May 2015)

미국의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각 사업장과 학교 또는 직장에서 꿋꿋이 생활해나가고 계신 자랑스런 한국인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인디애나폴리스를 비롯한 주변 도시에서는 약 1만 4천명의 한국인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zipatlas.com, 2014) 저희 인디코리아 스태프는 인디애나 지역에서 약 20여 년 넘게 생활하면서 이 곳 한인들이 소통하며 공유하고 또한 하나될 수 있는 매체가 없을까하는 고민을 해오다가 조심스럽게 인디코리아 소식지(indykorea.com)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우리의 재능이나 포장이 아닌 이 곳 주민들에게 유용한 정보 공유와 소식전달을 최상위의 목표로 두고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합니다. 인디애나 주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기대하며 또한 저희가 미처 접하지 못한 필히 알려야할 크고 작은 소식들이 있다면 언제든 인디코리아에 연락하여 주십시오. 인디코리아는 여러분이 채워나가는 곳입니다. 한두번의 광고를 위한 소식지가 아닌 인디애나지역의 길잡이가 될수 있도록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인디코리아는 여러분의 의견과 아이디어, 소식을 존중합니다. 언제든 연락주시고 소식을 공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인디코리아 IndyKorea 일동

(317) 250-1398
info@indykorea.com

 

abou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