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디애나 한인회 골프대회

9월 8일 (일) 오후 1:30

존경하는 인디애나 한인 여러분!
인디애나 한인회의 소망이자 최대 사업 중 하나인 인디애나 한인회관의 건립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인디애나 한인회 성봉제 이사장(사라가 인터네셔널 그로서리 대표)께서 Castleton 지역에 4000Sq. Feet의 공간을 10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해 주셨고, 우해수 한인회장께서 시설 공사 용도로 4만불을 쾌척해 주셨습니다. 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인회관이 자리할 Castleton 지역은 인디애나폴리스 북부, 미국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 2위로 선정된 Carmel과 Fishers의 사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글학교, 어르신들의 쉼터, 한인회 사무실, 기타 각종 문화교실을 위한 공간과 부대시설을 설치하려면 총 약 13만 5천불의 예산이 소요됩니다. 한인회에서는 이를 위한 재정 모금을 위해 여러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가 한인 골프대회입니다. 이번 골프 대회를 통해 약 2만불의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인디애나 한인회관은 한인사회의 자랑이요 자라나는 우리 후손들에게 교육장소를 제공하며 어르신들과의 만남과 쉼터, 배움의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한인회관은 2020년 11월 1일 개관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미국 중서부의 중심에 위치한 인디애나의 한인회가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미국 사회에서 대한민국의 기치와 존재감, 지역사회에서 한인들의 목소리를 높이고 대한민국 정부과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정, 재계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인디애나 한인회는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인디애나 한인회
사무총장 조나단 윤

Leave a reply

Show Buttons
Hide Buttons